지오특허법률사무소

소식

  • HOME
  • 소식

소식

소식

수출바우처 해외 출원 및 등록 서비스 개시

페이지 정보

지오특허법률사무소 작성일23-06-01

본문

저희 지오특허법률사무소가 수출바우처 해외 출원 및 등록 서비스를 개시합니다.

수출바우처 사업은 산업부의 산업 글로벌 진출역량 강화사업, 중견글로벌 지원사업, 중기부의 내수기업, 초보기업, 유망기업, 성장기업, 강소기업 사업에 선정된 기업들이 해외 진출을 위해 필요한 서비스를 바우처 구매를 통해 진행하는 사업입니다.

​수출바우처 사업 초창기부터 지원을 하고 있는데, 수출바우처 사업은 기업이 필요한 서비스를 원하는 전문가에게 직접 의뢰하고 비용정산만 시스템을 통해 신청할 수 있어 기업들에게 아주 혜택이 많은 사업입니다.

특히 해외 특허, 상표, 디자인 출원은 해외 대리인을 선임하여 진행해야 하는데, 비용 부담이 많기 때문에 수출바우처 사업을 통해 비용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.

수출바우처를 저희 지오특허법률사무소를 통해 진행하시려면 먼저 상담이 필요합니다.



1. 어떤 국가에 진행하실 예정인지

2. 특허, 상표, 디자인 중 어떤 권리인지를 알려주셔야 합니다.

zo@zoip.kr 02-6205-0123


상담을 통해 해외출원 방향을 세우고 견적을 안내드리면, 안내드린 견적으로 수출바우처 시스템에서 저희 사무소에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.


기업의 서비스 요청 -> 수행기관의 서비스 수락 -> 기업의 수행계약요청 -> 수행기관의 수행계약수락 -> 서비스 진행 -> 수행기관의 수행확인요청 -> 기업의 수행확인



위 절차로 진행되며, 저희가 안내드리는대로 수락해주시면 됩니다.  이후 바우처 정산은 저희와 검수기관에서 진행됩니다.
많은 정부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지만 제일 간편하게 진행하도록 시스템이 구축된 것 같습니다.
​수출바우처 사업을 통해 해외 진출 전략을 수립하고 비용 절감하시기 바랍니다.
top